(주) 스노우라인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입금확인이 되지않아요.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3-10-30 11:43:5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64

무통장입금시 입금확인은 자동입금시스템으로 매실시간 30분단위로 확인이 되고있습니다.


주문자의 성함과 혹은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 그리고 주문금액이 일치해야만 자동전산처리가

 

이루어집니다.


(카드 결제나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자동적으로 입금 확인이 되다보니 입금확인 문자가 따로 발송되지

 

않습니다, 주문완료문자가 발송되었다면 입금 확인이 된 것입니다.)


CD기의경우 잔금 입금이 어려워 초과입금하시는경우 주문서입금 금액과틀려 입금확인이 되지않습니다.

이럴경우 반드시 저희머시따 상담센터나 게시판으로 연락을주셔야 정상적인 입금확인을하실수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센터

031.683.8305

A/S센터

1644.5770

운영시간

AM09:30 ~ PM16:30
* 점심 (12:00~13:00)
* 토 / 일 / 공휴일 휴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